Search

류현진, 하루 더 쉬고 17일(한국시간) 오클랜드전 등판 | 해외야구 : 네이트 스포츠 - 네이트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류현진, 하루 더 쉬고 나온다.

블루제이스 구단은 15일(이하 한국시간) 뉴욕 양키스와 원정 마지막 경기 게임노트를 통해 하루 뒤 시작되는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와 홈 3연전 선발 매치업을 예고했다.

이에 따르면, 류현진은 17일 오전 4시 7분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의 로저스센터에서 열리는 시리즈 2차전 선발 등판한다.

시즌 첫 등판 이후 5일 휴식 뒤 등판한다. 스윙맨 로스 스트리플링이 16일 선발 투수로 들어온 결과다.

류현진에게는 이득이다. 그는 지난 시즌 5일 이후 나온 11경기에서 6승 4패 평균자책점 3.23을 기록, 4일 쉬고 나온 13경기(5승 3패 5.48)보다 나은 모습을 보여줬었다.

지난 경기에서 갑작스런 제구 난조로 무너지며 3 1/3이닝 6실점을 기록했던 그는 하루 더 휴식을 취하며 전열을 정비할 기회를 갖게됐다.

오클랜드와 토론토는 이번 시리즈 스트리플링 vs 달튼 제퍼리스, 류현진 vs 폴 블랙번, 알렉 매노아 vs 애덤 올러의 선발 매치업을 예고했다.

[피츠버그(미국) = 김재호 MK스포츠 특파원]

신재은, 과감하게 드러낸 우월한 볼륨감

MC몽, 거액의 달러 신고 없이 반출하다 적발

야옹이 작가, 화보 같은 미모+시선 집중 몸매

유건, 심야 음주운전 적발...먼허취소 수준

박지영 섹시 핫바디에 美야구 올스타도 감탄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류현진, 하루 더 쉬고 17일(한국시간) 오클랜드전 등판 | 해외야구 : 네이트 스포츠 - 네이트 )
https://ift.tt/SPVrXFU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0 Response to "류현진, 하루 더 쉬고 17일(한국시간) 오클랜드전 등판 | 해외야구 : 네이트 스포츠 - 네이트"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