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홍현희가 자신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쓴이에게 사과를 받고 고소를 취하했다.
홍현희의 소속사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는 13일 "홍현희씨는 지난 11일 허위 사실로 명예를 훼손한 K씨에 대해 고소장을 접수했다. K씨는 대면하자는 홍현희씨의 주장에 12일 연락해왔으며, 기억의 오류가 있었다고 사과했다"고 밝혔다.
이어 "네이트판에 게재된 글들은 현재 K씨가 모두 내린 상태"라며 "이에 홍현희씨는K씨를 만나 사과받고 고소를 취하하기로 결정했으며, 고소 취하서를 제출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10일 자신을 홍현희의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소개한 K씨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고, 학창시절 홍현희가 자신을 왕따시키고 괴롭혔다고 주장했다.
이에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고 있는 홍현희 학교 폭력 폭로 글은 사실이 아니며, 해당 글의 작성자는 이미 수년 전부터 상습적으로 이런 글을 써왔다"라고 밝혔다.
특히 홍현희는 소속사 입장을 통해 "학창시절 내 외모도 지금과 다를 바 없었는데 무슨 친구 외모 비하를 하면서 왕따를 시켰겠는가, 말이 안 되는 소리"라고 반박했다.
이해준 기자 lee.hayjune@joongang.co.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홍현희 "학폭 폭로자 기억의 오류…사과받고 고소 취하했다" - 중앙일보 - 중앙일보 )
https://ift.tt/3cq9AHR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X김선호, 로맨스 시작되나...신경쓰이는 그 사람(종합) - 헤럴드팝
tvN '갯마을 차차차'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 신민아와 김선호가 묘한 기운을 뽐내기 시작했다.
5일 밤 9시 방송된 tvN '갯마을 차차차'(연출 유제원/극본 … Read More...
'보아 오빠' 권순욱, 복막암 투병 중 별세 - 뉴스토마토[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가수 보아의 둘째 오빠이자 뮤직비디오 감독 권순옥 감독이 암 투병 중 세상을 떠났다.
보아는 5일 오전 권순옥 감독이 이날 오전 0시 17분… Read More...
'보아 친오빠' 권순욱 감독, 복막암 투병 끝 별세... 조용히 장례 - 세계일보
사진=권순욱 인스타그램 캡처
5일 가수 보아의 친오빠 권순욱 감독이 향년 39세의 나이로 암 투병 끝에 사망했다.
이에 권순욱 감독의 가족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Read More...
‘인간실격’ 전도연·류준열·박병은·김효진의 미묘한 재회 [MK★TV컷] - MK스포츠 - MK스포츠‘인간실격’ 전도연, 류준열, 박병은, 김효진이 얽히기 시작한다.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연출 허진호‧박홍수, 극본 김지혜, 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스튜… Read More...
“성범죄자와 일하려 해”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와 이혼 이유 - 조선일보 - 조선일보[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성범죄자와 일하려 해”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와 이혼 이유 - 조선일보 조선일보
… Read More...
0 Response to "홍현희 "학폭 폭로자 기억의 오류…사과받고 고소 취하했다" - 중앙일보 - 중앙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