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저널 이승환 기자] 건양사이버대학교(이원묵 총장)는 16일 대학 내 어니스티홀에서 유엔엔터테인먼트와 산업체 위탁 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건양사이버대 이원묵 총장, 이재영 입학홍보처장, 강태구 정보통신원장 겸 실용학부 학부장과 유엔엔터테인먼트 유동훈 대표, 채경수 실장, 이동훈 스튜디오 팀장이 참석했다.
양 기관의 주요 협력사항은 △유엔엔터테인먼트 소속 임직원이 정원 외 특별전형 입학 시 입학금 면제 및 4년간 수업료 50% 감면 △유엔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추천에 의해 정원 내 일반전형 입학 시 입학금 면제 및 1년간 수업료 40% 감면 △ 대학의 홍보 동영상 제작 시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섭외 △양 기관 상호발전을 위한 협력 사항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원묵 총장은 “건양사이버대가 유엔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배울 수 있는 점이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 교육의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는 시기에 양 기관이 상호발전을 위해 노력한다면 좋은 시너지 효과가 생겨 대외적으로 온라인 교육의 중요성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유동훈 대표는 “건양사이버대와 인연을 맺게 돼 굉장히 기쁘고 오늘을 계기로 유엔엔터테인먼트 소속 구성원들에게 평생교육의 기회를 제공해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건양사이버대는 오는 7월 24일부터 8월 13일까지 2020학년도 후기 2차 신입생·편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홈페이지(www.kycu.ac.kr)와 대표번호(1899-3330)으로 문의하면 된다.
July 17, 2020 at 11:19AM
https://ift.tt/3h8Dn8s
건양사이버대, 유엔엔터테인먼트와 상호협력 MOU협약 체결 - 대학저널
https://ift.tt/37xtxcL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건양사이버대, 유엔엔터테인먼트와 상호협력 MOU협약 체결 - 대학저널"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