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사진=MIMI엔터테인먼트)
구혜선이 MIMI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지난 20일 구혜선이 직접 개인 SNS를 통해 전한 소식에 이어, MIMI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YG엔터에서 오랜 시간 함께 했던 인연을 이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구혜선의 국내외 다양한 활동을 동행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구혜선의 배우, 감독, 작가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보내왔던 과거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의 새 출발이 매우 기대”된다며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는 예술가 구혜선의 활동을 가족같은 분위기 속에서 전폭적으로 지지하겠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MIMI엔터테인먼트 김성훈 대표는 과거 YG엔터테인먼트에서 구혜선, 유인나, 강혜정, 정혜영 등 배우들과 소속 가수들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했던 실무자로서 현재는 MIMI엔터테인먼트를 운영하며 서울예술대학교에서 후진을 양성하고있다.
MIMI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방영하고있는 TV조선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 출연중인 배우 류재한, 유시윤과 영화 ‘신림남녀(가제)’의 주연을 맡은 배우 정용주와 함께하고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ly 23, 2020 at 09:26AM
https://ift.tt/2EbFIS1
구혜선, MIMI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YG 인연으로 든든한 지원군 - 한국경제
https://ift.tt/37xtxcL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구혜선, MIMI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YG 인연으로 든든한 지원군 - 한국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