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콘텐츠 제작 전문 기업 ㈜스타쉘(STAR SHELL)은 의료계와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접목시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방송, 유튜브 등 다양한 영상 플랫폼 사업을 전해하는 '스타쉘'은 최근 강남 소재 유명 성형외과와 안과, 치과 등 의료계와 업무 협약을 맺고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특히 ㈜스타쉘은 기존에 쌓아온 노하우와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진료와 관련해 전문적이지만 친숙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진료 분야 및 병원 컨셉에 맞춰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다양한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또한 다채널 플랫폼을 활용해 의료 마케팅도 병행하고 있다.
㈜스타쉘 박세영 대표는 "이번 의료계와의 협업으로 파생되는 다양한 사업들이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내길 기대한다"면서 "콘텐츠 홍수로 포화 상태에 다다른 기존의 MCN 시장의 돌파구를 제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타쉘은 이번 의료계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영상 콘텐츠 제작은 물론, 인플루언서 홍보 마케팅과 방송 제작 등 다방면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June 15, 2020 at 01:39PM
https://ift.tt/2Y4Sdq5
종합엔터테인먼트 '스타쉘', 의료계와 협업 비즈니스 모델 구축 - 머니투데이
https://ift.tt/37xtxcL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종합엔터테인먼트 '스타쉘', 의료계와 협업 비즈니스 모델 구축 - 머니투데이"
Post a Comment